본문 바로가기

세일즈인사이트, CRM 클라우드 서비스 확대 위한 글로벌 리전 오픈

김수현 | 2019-05-23 13:21:45

국내 CRM 공급사인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는 최근 증가 추세에 있는 해외법인고객를 위한 글로벌 리전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2003년부터 16년 간 영업관리 CRM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는 세일즈인사이트는 다수의 해외법인을 보유하고 있는 G사, 글로벌 호텔체인 N사 등 해외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고객사가 늘어나면서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글로벌 IDC 리전을 오픈했다.

국내 클라우드 사업자 중 많은 글로벌 리전을 보유하고 있고, 그동안 국내 CRM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안정적인 서비스 품질과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여준 NBP(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를 서비스 제공업자로 선정하고, 지난 4월부터 NBP의 싱가폴 리전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사진>는 “이번 CRM 글로벌 리전 확장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함께 해외 진출을 위한 기반 마련에도 의미가 있다.”면서 “세일즈포스닷컴 등 대형 CRM 공급사들이 이미 글로벌 시장을 선점하고 있지만, 우리 만의 강점으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확산사업’에서 3년 연속 CRM 서비스 공급업체로 선정된 세일즈인사이트는 명함관리(리멤버), 전자세금계산서(스마트빌), 무증빙경비지출관리(비즈플레이), 기업용 메신저(잔디) 등 영업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한 필수 서비스들과 무료 연계를 지원하는 등 국내 대표 CRM 공급업체의 위치를 확고히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세일즈인사이트에서 공급하는 CRM 솔루션인 세일즈포인트(salespoint)는 제조, 유통, 물류, 서비스, 금융, 건설, IT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기업 환경에 맞게 클라우드 서비스와 구축형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도입, 활용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수현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