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넥스트무브, '창조의 법칙' 시범 테스트 진행

김태만 | 2017-05-19 17:15:57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애니메이션 풍 모바일 RPG '창조의 법칙’의 CBT(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CBT는 5월 24일 까지 진행된다.
 

'창조의 법칙’은 글로벌 인기 웹툰인 ‘창조의 법칙(Law of Creation)’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로, 게임의 UI 부분과 스토리 부분 등을 웹툰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을 하면서 웹툰을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콘텐츠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창조의 법칙’은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CBT를 오픈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CBT 기간 동안 매일 아이템을 제공하여 고레벨 콘텐츠도 더욱 빨리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고, 버그 제보와 리뷰 작성,설문지 작성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구글기프트 카드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CBT 진행과 함께 사전 예약도 진행 중이다. ‘창조의 법칙’의 사전 예약을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와 원스토어 내 ‘창조의 법칙’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정식 출시 후 이용 가능한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창조의 법칙’은 신인 걸그룹 ‘이달의소녀’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이달의소녀’는 매달 한 명씩 그룹 구성원을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독특한 컨셉의 걸그룹이다. 각 멤버들이 싱글 앨범을 발매함에 따라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한 바 있는 ‘이달의소녀’는 ‘창조의 법칙’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