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로 공무원·경찰 학원, 단기합격 위한 프리미엄 기숙 운영

김순덕 | 2017-09-13 15:39:49

공무원시험에 대한 전망이 밝다. 청년취업난 해결을 가장 큰 국정목표 중 하나로 삼고 있는 문재인 정부가 발표한 2018 예산안에 따르면 정부는 내년 국민 생활, 안전 분야 중앙직 공무원 1만5천명, 지방직 1만5천명 등 총 3만명을 충원할 계획이다.

이에 9급·7급·경찰공무원 등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던 공시생들과 함께 새로이 공무원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모이며 공무원 시험가가 들썩일 것으로 보인다.

종로 공무원·경찰 학원도 이를 대비하며 공시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서울 중심에 위치한 프리미엄 공무원 기숙학원을 통해 24시간 밀착관리는 물론, 관리형 학습실을 제공해 자기주도 학습을 유도, 학습의 능률을 올릴 수 있도록 한다는 것.

사진/종로 공무원·경찰 학원 제공

종로 공무원·경찰 학원의 관계자는 “학습의 능률을 올리는데 자기주도 학습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공무원·경찰 기숙학원의 밀착 관리는 9급·7급·경찰 등 공무원 수험생들의 학습 효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며 “합격선에서 점수가 오르지 않거나, 집중력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수험생, 공부하는 방법을 모르는 수험생들에게 종로 공무원·경찰 기숙학원만의 관리형 학습실이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 학원은 9급·7급·경찰 공무원 단기합격 전문학원으로, 한번 등록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단기합격 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단기합격 보장반’은 종로 공무원·경찰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