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본선 16강 대진표 공개

이승희 기자 | 2018-07-13 11:21:3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e스포츠 대회인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의 본선 16강 경기 대진표를 공개했다.

대진표는 지난 8일 블리자드 코리아 사무실에서 진행된 조 추첨식을 통해 결정됐으며 4명의 선수가 한 조를 이루는 총 4개의 조로 편성되어 있다. 추첨 방식은 무작위로 지명된 선수가 자신이 원하는 날짜와 대진을 차례로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9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본선 16강의 제1 경기에는 'Last' 김성현과 'Mini' 변현제', 제 2경기에는 'Movie' 진영화' 대 'Rain' 정윤종이 맞붙는다. 정윤종 선수는 특히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ASL) 시즌5의 우승자로, 최근 여세를 이어 KSL에서도 좋은 결과를 거둘지 주목된다.

본선 16강 경기들의 상세 일정은 KSL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조 추첨식 영상은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유튜브 채널과 KSL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KSL 본선 경기 입장권 판매도 13일부터 시작된다. KSL 입장권은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되며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7월 19일과 20일에 예정되어 있는 A조와 B조 경기 입장권은 13일 오후 5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C조와 D조 경기 입장권 판매는 17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티켓링크를 통해 입장권을 구매한 팬들은 KSL 경기가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12층 문화홀에서 실물 입장권을 수령해 입장할 수 있다.

19일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는 KSL 개막전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개막전 경기가 시작되기에 앞서 오후 1시부터 유플렉스 앞 광장에서는 현장 팬들끼리 펼치는 스타크래프트 매치, SNS 포토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고 1세대 프로게이머 'Grrr…' 기욤 패트리의 팬 사인회 및 기욤 패트리 대 일반 팬 특별 매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