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가철, 몸만들기에 ‘딱’…‘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정수남 | 2018-07-14 02:28:53

-3차 행사, 14일부터 3주간 진행…1·2차 참가자, 80% 다이어트 효과

상대적으로 노출이 많은 여름휴가철은 맞아 몸만들기 좋은 기회가 생겼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체중 감량을 돕기 위한 콘테스트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 3차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사나코리아 다이어트 챌린지 3차는 이날 시작해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체중조절식품과 식이섬유, 단백질, 종합비타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로 구성됐다.

28일 프로그램은 부족한 영양분을 섭취하고 동시에 체중감량을 도와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 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프로그램은 ▲28일 베이직 프로그램 ▲28일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으로 각각 이뤄졌다.

14일까지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베이직, 어드밴스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참가 신청권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참가자 전원에게는 건강과 운동교육 안내책자, 소정의 기념품 등이 모두 제공된다.

아울러 유사나는 행사기간 자체 제작한 운동 프로그램과 영양 정보 콘텐츠, 각종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홍긍화 지사장은 “유사나는 이번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한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3차 다이어트 챌린지를 통해 많은 고객이 건강하게 체중감량에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다이어트 챌린지 1, 2차 참가자 가운데 80% 이상이 체중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베타뉴스 정수남 기자 (pere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