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RPG ‘더 서지1 & 더 서지 2 듀얼팩’, PC·PS4 버전 한국어판 발매

박지우 기자 | 2020-05-22 10:37:30

- ‘더 서지(The Surge)’ 시리즈 두 편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덱13(Deck13)이 개발하고 포커스 홈 인터렉티브(Focus Home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더 서지(The Surge)’ 시리즈 두 편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더 서지 1 & 더 서지 2 듀얼팩’ 한국어판을 PS4 및 PC로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더 서지 1’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진행 시스템이 특징인 액션 RPG이다. 플레이어는 CREO 산업 단지에 남겨진 주인공이 되어 전쟁과 지구 온난화로 피폐해진 세계에서 살아 남아야 한다.

최첨단 엑소 수트와 사이버네틱 제어장비를 활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하고, 적을 약탈하거나 아이템을 제작하는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생존 확률을 높이자. 끝까지 살아남아 CREO 산업 단지에서 벌어진 사건의 진상을 밝히는 것 만이 주인공의 사명이다.

‘더 서지 2’는 1편보다 더욱 다양해진 무기와 방어구, 능력, 보다 강력해진 적들, 크고 넓어진 무대 ‘제리코 시티’를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살아남으려면 광대하게 펼쳐친 황량한 제리코 시티를 탐색해야 한다. 무자비하고 가차없는 전투 속에서 휘몰아치는 맹렬한 공격에 맞서 싸우며 상대의 사지를 찢어내고 장비를 탈취하라. 탈취한 장비로 무장하여 도시에 숨어 있는 무시무시하고 강력한 적들에 맞서자.

전작보다 더욱 확장된 무기, 방어구, 능력, 임플란트 및 드론으로 캐릭터를 강화하고 보다 크고 다양해진 세계에서 생존 능력을 시험하며 숨겨진 비밀을 밝히자.

한편, ‘더 서지 1 & 더 서지 2 듀얼팩’ 한국어판 PS4 소비자가격은 62,000원, PC는 49,800원이다.

베타뉴스 박지우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