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시그마의 지휘자 챌린지 시작

이승희 기자 | 2020-07-15 14:00:4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에 7월15일부터 27일까지 '시그마의 지휘자 챌린지'를 진행한다.

기간 중 PC 및 콘솔에서 오버워치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을 거둘 때마다 플레이어 아이콘(3경기 승리시), 감정 표현(6경기 승리시) 그리고 '지휘자 시그마' 전설 스킨(9경기 승리시)을 차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를 테마로 제작된 스프레이를 추가로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도 기획됐다. 같은 기간 트위치 내 오버워치 카테고리에서 스트리밍을 진행하는 채널을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이들에게는 시청 시간에 따라 시그마의 지휘자 챌린지 스프레이 6종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시그마의 지휘자 챌린지 시작을 기념한 2가지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먼저, 지휘자 시그마 후디, 토트백, 마스크 등 지휘자 시그마 스킨을 테마로 제작한 아이템과 탁상시계, 티셔츠 등 시그마 굿즈들을 '득템'할 수 있는 '오버워치 눈송이 교환소' 경품 응모 사이트가 8월 25일 저녁 11시 59분까지 운영된다.

같은 날 오전 8시 59분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 할 경우 10분당 10 눈송이를 제공하며,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6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최대 100 눈송이를 지급한다. 누적된 눈송이는 같은 날 자정 전까지 눈송이 교환소 페이지에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7월 15일부터 20일 오전 8시 59분까지 집에서 오버워치를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400% 증가한 하루 최대 400 눈송이를 제공한다.

여기에 전 세계 오버워치 전장과 임무의 테마를 담은 새로운 사운드트랙인 Overwatch: Cities & Countries도 공개했다.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자료실에 접속, 전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