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인칭 슈팅 게임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 PS5·Xbox Series X 한국어판 발매

박지우 기자 | 2021-06-18 16:24:51

- 스토리 중심 1인칭 슈팅 게임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파트너사, 코흐 미디어 및 4A 게임즈와 함께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Metro Exodus Complete Edition)’ PS5·Xbox Series X 한국어판 패키지를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메트로 엑소더스’는 탐험과 생존 호러, 그리고 목숨을 건 전투와 잠입이 어우러진 스토리 중심 1인칭 슈팅 게임이다.

폐허가 된 모스크바에서 탈출하여 종말 이후의 러시아를 가로지르는 대 여정을 시작해야 한다. 광활한 비 선형적 레벨로 구성된 러시아의 황무지를 탐험하며 봄, 여름, 가을, 그리고 핵겨울의 중심까지 1년에 걸쳐 이어지는 드미트리 글루홉스키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따라가야 한다.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은 PS5와 Xbox Series X에서 4K 해상도와 60 FPS로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 본편 및 모든 컨텐츠에 레이 트레이싱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및 레이 트레이싱 이미시브 라이팅 기술을 지원한다.

SSD 스토리지 최적화를 통해 로딩 시간을 대폭 단축하였으며, 4K 텍스처 팩으로 보다 깔끔한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Xbox Series X에서는 공간 오디오와 컨트롤러 지연 감소, PS5에서는 듀얼센스 컨트롤러를 활용한 햅틱 기능이 지원된다.

한편, ‘메트로 엑소더스 컴플리트 에디션(Metro Exodus Complete Edition)’ PS5·Xbox Series X 한국어판 패키지 가격은 45,000원이다.

베타뉴스 박지우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