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스스톤 용병단, 한국 플레이어를 위한 혜택 공개

이승희 기자 | 2021-09-02 11:20:58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신규 게임 모드 '용병단'의 10월 13일 출시를 앞두고 예약 구매가 시작된 가운데, 대한민국 플레이어들을 위한 혜택을 공개했다.

원스토어에서 디아블로 용병단 묶음 상품, 리치 왕 용병단 묶음 상품, 그리고 실바나스 용병단 묶음 상품 등 세 가지 용병단 묶음 상품 가운데 하나 이상을 사전 구매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선착순 3만 명에 한해 일리단 스톰레이지 용병을 선사한다.

또한 원스토어에서 용병단 업데이트를 사전 예약하는 플레이어들에게도 하스스톤 10% 할인 쿠폰 및 달숲 카드 뒷면을 제공한다.

용병단 눈송이 선술집 역시 다시 오픈한다. 오는 10월 20일 오전 9시까지 하스스톤 게임 내 상품을 구매하거나 하스스톤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하스스톤 한정판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눈송이가 각각 적립된다.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멀티 충전 패드, 쿠션, 대형 마우스 패드, 후디 등 용병단 테마의 실물 선물을 선택,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와 함께 하스스톤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용병단을 사전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만 명에게 하스스톤 용병단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깜빡이 여우' 용병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