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파티, 한국 유저 초청 토너먼트 대회 개최

이승희 기자 | 2021-10-15 15:57:33

XD 엔터테인먼트는 탭탭을 통해 독점 제공되는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플래시파티'의 첫 한국 공식 e스포츠 대회를 10월 16일 개최한다.

11명의 히어로를 이용해 난투를 벌이는 '플래시파티'는 쉽고 간단한 조작과 최대 4명의 유저가 팀을 이뤄 또는 개인으로 대결하는 게임이다. 4개의 방향의 일반 공격과 스킬 공격을 잘 조합해 다양한 콤보를 만들 수 있으며, 화면 밖으로 상대를 날리는 손맛이 특징이다.

10월 16일 오후 2시 플래시파티 트위치 공식 계정을 통해 생방송 되는 '플래시파티 한국 유저 초청 파티컵 토너먼트'는 싱가폴을 비롯해 얼리 액세스로 제공되고 있는 나라에서 진행된 e스포츠 '파티컵'을 주제로 한국에서 열리는 첫 번째 공식 대회다.

이번 대회 우승자에게는 레노버P11 프로 태블릿 1대, 2위에게는 갤럭시 버즈2및 문화상품권 5만원 등이 제공된다. 3위와 4위 상품은 물론 참가한 모든 선수 8명에게도 증정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대회를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동안 시청자 중 무작위로 추첨을 해 총 10명에게 치킨, 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결승 이후 최종 1명을 선정해 레노버P11 태블릿 1대를 증정한다.

XD 담당자는 "이번 대회는 플래시파티의 얼리 액세스에 참여 중인 한국 유저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대전 격투 게임 특유의 경쟁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탭탭이 후원하는 '플래시파티 한국 유저 초청 파티컵 토너먼트'는 10월 16일 오후2시 트위치 플래시파티 공식 채널을 통해 생방송될 예정이며, 진행은 유튜버겜노인, 해설은 추라가 담당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