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라이프 만족도 'UP'...고성능·가심비 게이밍 아이템 '3선'

박지우 기자 | 2022-01-19 11:35:20

- 로지텍 G ‘PRO X SUPERLIGHT’·WD 'Black NVMe SSD SN850 1TB'·카멜마운트 'CMA2P'

최근 오미크론 변이 유입 등 코로나19 상황이 악화하는 가운데, 새해에도 집콕 생활은 계속될 전망이다. 집콕 게이머가 되길 선택했다면, 즐겁고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위해 성능뿐만 아니라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 좋은 장비를 장만해야 한다.

나만의 집콕 게임 공간을 세팅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게임 플레이의 만족감을 높여 줄 성능과 가심비 모두 챙긴 게이밍 아이템을 소개한다.

◈ 게이밍 SSD WD 'Black NVMe SSD SN850 1TB'

웨스턴 디지털(WD)의 'Black NVMe SSD SN850 1TB'는 1TB의 저장 공간은 즐기고 싶은 고사양 게임을 모두 다운로드 해도 저장 공간이 넉넉히 남는다. 7,000MB/s의 읽기 속도와 5,300MB/s의 쓰기 속도, 1,000,000에 달하는 IOPS(Input/Output Operations Per Second)로 높은 데이터 전송 성능을 보여준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경우 실시간 드라이브 상태 점검이 가능하며 게임 모드 또한 지원해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됐다. 방열판이 포함된 모델을 구입하게 되면 PC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5(PS5)와도 호환된다.

◈ 모니터 거치대 카멜마운트 'CMA2P'

카멜마운트의 모니터 거치대 ‘CMA2P’는 거치대의 높이를 최대 620mm까지, 앞뒤 거리를 130mm부터 642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상·하·좌·우 각도는 90°까지 제어 가능해 개인의 눈높이에 알맞게 맞춰 사용 가능하다.

모니터 연결 시 90° 회전이 가능해 게임에 알맞은 위치와 각도를 설정하고 안정적인 자세로 게임을 시작하면 된다. 각 구간마다 고정 클립 및 커버가 설치돼 길이가 긴 케이블도 정리할 수 있다.

◈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 'PRO X SUPERLIGHT'

로지텍의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 SUPERLIGHT’는 기존 로지텍 PRO 마우스 제품군보다 약 25% 가벼워졌다. 63g 미만의 제품 무게는 게이머의 의도와 정확하게 부합하면서도 제약 없는 빠른 조작감을 제공한다.

PRO X SUPERLIGHT의 HERO 25K 게이밍 센서는 게임 플레이 중 공격 또는 방어해야 할 타이밍을 확실하게 포착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70시간에 달한다. 또한 제품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e-스포츠 프로 선수들과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무첨가 PTFE 소재로 제작된 마우스 피트는 부드럽게 마우스를 조작할 수 있게 한다.

베타뉴스 박지우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