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Z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 출시하나

김성욱 기자 | 2022-06-23 14:24:02

<출처: 샘모바일>

삼성이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Z플립3에서 다양한 컬러마케팅을 펼쳐 재미를 봤는데, 올해 공개되는 신작에서도 이를 지속할 전망이다.

美 IT미디어 샘모바일은 현지시간 6월 21일, 삼성이 갤럭시Z플립4에서도 비스포크 에디션을 출시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삼성은 2021년 10월,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을 처음 출시해 고객들이 더 많은 맞춤형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매체에 따르면 삼성은 갤럭시Z플립4에서도 비스포크 에디션을 출시하는데 이번에는 기존 플립3 때 보다 더 많은 색상 조합이 진행될 것으로 관측된다.

갤럭시Z플립3 비스포크에디션은 제품 후면의 상단과 하단의 색상을 49가지 조합 중 하나를 선택하고 본체에는 무광 블랙, 또는 광택 블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있는 색상을 연출할 수 있었다.

플립4 비스포크에디션도 전작과 동일하게 색상이 적용되지만, 이번에는 49가지보다 더 많은 추가색상이 있다는게 매체의 설명이다.

비스포크에디션을 구입할 수 있는 국가도 늘어난다.

전작인 플립3 비스포크에디션은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한국, 영국, 미국에서만 구매 가능했다.

하지만 플립4 비스포크에디션의 경우 유럽과 아시아의 일부 주요 시장 등 더 많은 국가를 대상으로 확대할 전망이어서 타 국가에서 비스포크에디션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다가오는 8월 11일 갤럭시Z플립4를 공개하며, 차후 비스포크에디션이 발매되면 Samsung.com 을 통해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할 전망이다.

베타뉴스 김성욱 기자 (beta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