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 10종목(21)...엘앤에프-성일하이텍-하이드로리튬-네이처셀-에코프로-JYP Ent

이춘희 기자 | 2022-11-22 07:29:11

▲전일(21) 코스닥 시장에서 외국인은 엘앤에프, 성일하이텍, 하이드로리튬, 네이처셀, 에코프로, JYP Ent., 파라다이스를 집중 매수했다. 반면, 에코프로비엠, 핀텔, 현대바이오, 현대에버다임, 원준, 샤페론, 골프존을 집중 매도했다. 이날 코스닥 지수는 전장 거래일 대비 -1.82%를 기록하며 718.57로 장을 마치며 4거래일째 하락세를 이어갔다. 미국 빅테크주 약세 영향에 반도체, 2차전지, 정보기술(IT) 부품주들이 일제히 하락 마감했다. 코스닥 시가총액상위종목들도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에코프로비엠과엘앤에프가 3%이상 급락 마감했다. 이어서 HLB, 카카오게임즈가 1% 하락세를 기록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와 에코프로는 1%대 하락세로 거래를 마감했다. 펄어비(+0.12%), 리노공업(+1.85%)은 상승 마감했다. © 연합뉴스

전일(21) 코스닥 시장에서 외국인은 엘앤에프, 성일하이텍, 하이드로리튬, 네이처셀, 에코프로, JYP Ent., 파라다이스를 집중 매수했다.

반면, 에코프로비엠, 핀텔, 현대바이오, 현대에버다임, 원준, 샤페론, 골프존을 집중 매도했다.

이날 코스닥 지수는 전장 거래일 대비 -1.82%를 기록하며 718.57로 장을 마치며 4거래일째 하락세를 이어갔다.

미국 빅테크주 약세 영향에 반도체, 2차전지, 정보기술(IT) 부품주들이 일제히 하락 마감했다.

코스닥 시가총액상위종목들도 하락세를 면치 못했다. 에코프로비엠과엘앤에프가 3%이상 급락 마감했다. 이어서 HLB, 카카오게임즈가 1% 하락세를 기록했다. 셀트리온헬스케어와 에코프로는 1%대 하락세로 거래를 마감했다.

펄어비(+0.12%), 리노공업(+1.85%)은 상승 마감했다.

베타뉴스 이춘희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