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 모바일 순위] 나이트 크로우, 시헙의 탑 업데이트와 함께 매출 TOP 10 재진입

이승희 기자 | 2024-02-26 08:50:02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4년 2월 4째주(2024년 2월 19일 ~ 2024년 2월 25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하는 '나이트 크로우'가 지난 2월 22일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을 업데이트해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9위를 기록했다.

시험의 탑은 6주 단위로 운영되는 시즌제 도전형 솔로 던전으로, 45레벨 이상 캐릭터로 혼자 몬스터 처치, 보물 상자 찾기, 미로 탈출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완수하면서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 강력한 보스들을 처치해야 하는 콘텐츠다.

최고층인 100층까지 횟수 제한 없이 도전 가능하며, 이미 완료한 층은 매주 최대 5번 재도전해 '개척자 증표'를 반복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개척자 증표는 2월 22일 함께 추가된 '글라이더 초월' 시스템에 필요한 재료를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영웅 등급 이상 글라이더를 초월할 수 있으며, 초월 후 레벨이 성장하면 방어, 피해감소 등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한다. 최고 레벨까지 성장한 글라이더가 많아질 수록 강력한 보유 효과도 적용된다.

한빛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2월 22일 정식 출시되어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3위를 기록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계승 발전시킨 공식 모바일 타이틀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

유럽 분위기의 섬세한 그래픽, NPC를 가문에 영입하는 시스템, 캐릭터의 스탠스에 기반한 스킬 구성 등 원작 콘텐츠들을 이어받았다. 또한 기존에 불편했던 점은 삭제 및 개선하고, 모바일 환경에 맞는 새로운 무역 콘텐츠를 추가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