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강남에서 만나는 붕괴: 스타레일, 페나코니 꿈의 상점 오픈

이승희 기자 | 2024-03-29 09:13:23

호요버스가 '붕괴: 스타레일'의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오픈한다.

삼성 강남에서 4월 10일까지 운영되며, 게임 속 페나코니 거리를 구현해 유저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며, 갤럭시 S24+ 전용 액세서리들로 구성된 '은랑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전예약을 통해 현장 방문 시 꿈세계 여권 투어 초대장과 랜덤 캐릭터 카드 1장을 증정하며, 갤럭시 S24+ 시리즈로 즐기는 만렙 체험존, 미니게임, 페나코니 호텔 드림풀을 콘셉트로 조성된 포토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1층부터 4층까지 전체 공간이 '붕괴: 스타레일' 컬래버레이션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부터 3층은 자유롭게 방문 및 체험이 가능하며, 4층 페나코니 꿈의 상점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꿈세계 여권 투어에 참여하고 SNS 해시태그 인증을 완료한 방문자들에게는 아케론 포토카드를 증정하며, 다양한 프로그램 및 경품이 준비되어 1주년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갤럭시 S24+ 은랑 에디션은 아크릴 무드등,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비즈 키링, 폰케이스 2종, 스페셜 테마팩, 갤럭시 스토어 혜택 카드, 은랑 캐릭터 보이스 빅스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 히든스페이스에서 은하열차 열차장 폼폼이 등장하여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삼성 강남 2층부터 4층까지 마련된 만렙 체험존에서는 '붕괴: 스타레일'의 최고 레벨 아케론 캐릭터를 갤럭시 S24+ 시리즈 및 PC로 시연이 가능하다.

3층 센터 커피에서는 '은랑'을 테마로 제작된 콜라보 음료 2종과 컵홀더를 선보이고, 4층에는 '붕괴: 스타레일'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미니게임이 마련되어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