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컴 호요랜드'는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 등 호요버스의 대표 게임 5종을 선보이는 국내 첫 복합 문화 행사다.
호요버스 코리아는 기존 원신 여름축제 등을 진행해 왔으며, 올해는 더 많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든 IP를 체험할 수 있는 '웰컴 호요랜드'를 기획했다.
각 게임별 부스에서는 다채로운 미니게임과 포토존이 마련되며,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들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2차 창작물 전시와 게임별 테마로 구성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도 운영된다.
아울러 특별한 공식 굿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주말 양일동안 코스프레 퍼레이드와 원신과 붕괴: 스타레일 IP 내용으로 구성된 드론쇼도 펼쳐진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호요랜드를 통해 호요버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 항상 한국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고 소통해 나가는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웰컴 호요랜드'에는 갤럭시 스토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호요크리에이터, 하나카드, IPX, 스냅드래곤, 달콤커피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한다.
또한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앞 하역장에 구급차, 응급구조사 1명, 간호사 1명이 상주하고, 안전경비 인력 전문 인력과 동선 및 안전 관리를 위해 전문 경호 인력을 섭외하는 등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장치도 마련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