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수라테라스리조트 ‘와인위크’ 진행… “12월에 와인 한 잔 어때요?”

김순덕 | 2019-11-16 22:54:29

여수라테라스리조트는 11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12월 주중 방문예약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하 사진=라테라스리조트 제공)

날씨는 추워지지만 따뜻한 겨울 분위기로 무르익어가는 이 계절, 여수라테라스리조트에서 특별한 일주일이 시작된다.

여수라테라스리조트는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의 '와인위크' 이벤트 기간 동안, 12월 주중 방문예약 시 와인 1병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와함께 여수라테라스리조트펜션은 아쿠아플라넷 입장권과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할 수 있는 꿀잠 패키지, 0세부터 미취학아동까지 인원추가 비용 없이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가족여행 패키지, 와인과 BBQ세트가 포함되어 있는 ‘여행의 온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라테라스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수라테라스리조트펜션은 숙박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미온수 인피니티풀에서 매일 진행하는 몽글몽글 버블파티, 뜨끈한 자쿠지스파, 노곤하게 쉬어갈 수 있는 히노키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

라테라스리조트 관계자는 "인원수와 전망에 따른 객실 타입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라며 "이번 ‘와인위크’ 행사를 통해 함께 있고 싶은 사람들과 온 여행에서 분위기를 한 층 낭만적이게 만들어 볼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