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 라크몽 ‘가족사랑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김수현 | 2019-11-19 09:58:53

- 오는 24일(일)에도 ‘가족사랑 이벤트’ 이어져 … 공부의 신 강성태 강사로 나서 
공부비법 강연 후 경품행사 추첨도 예정

지난 16일(토) 동탄호수공원 라크몽(동탄 라크몽) 모델하우스에서 열린 ‘가족사랑 이벤트’ 가 성황리에 마쳤다.

분양관계자는 “성공적으로 마친 사업설명회에 대한 감사로 펼쳐진 행사였다” 며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 행사를 즐기셨다”고 말했다.

16일 행사에는 최형배 마술사가 넌버블 매직쇼(마술쇼)를 진행했다. 어린이는 물론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쇼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여기에 마술쇼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이벤트를 실시했으며 경품으로는 키즈용 디스커버리 패딩 및 백팩, 주렁주렁 입장권을 증정했다.

이런 가족사랑 이벤트는 이번이 끝이 아니다. 오는 24일(일)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24일(일)에는 공부의 신 강성태 강사가 연사로 나선다. 학부모 대상으로 자녀 진로와 학습 코칭에 대한 강연을 할 예정이다. 강연은 오후 2시에 진행되며 1시간 강연으로 진행된다. 강연 후 디스커버리 롱패딩, 후드티, 주렁주렁 입장권을 선물로 드리는 경품 추첨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라크몽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문화콘텐츠 공간을 마련하여 지역문화를 이끌고자 하는 라크몽의 개발컨셉을 반영한 것으로 모델하우스에서 수험생 자녀들 포함 온가족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것에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24일(일) 행사도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동탄 라크몽 모델하우스에서 열린다.

▶ 디스커버리 인도어파크 유치 MOU 체결 등 … 동탄 라크몽 설계 특화

동탄 라크몽 상업시설의 컨셉은 체험형 패밀리 엔터테인먼트몰이다. 아이를 포함해 전 연령대가 와서 즐길 수 있는 상업시설 및 문화체험시설로 설계된 것이다.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이 일산, 하남, 경주, 서울 영등포에 이어 5번째 지점으로 들어올 예정이다. 그동안 기대를 모았던 초대형 패밀리 테넌트 존은 디스커버리 인도어파크 유치 MOU를 체결한 상태. 동탄호수공원 라크몽이 동탄신도시 최초로 체험형 콘텐츠 몰로 태어나는 계기를 만들었다. 여기에 경기도 화성시 시민들을 위한 공간으로 공방 및 문화센터와 148석 규모의 공연장 등이 계획돼 있다.

동탄 라크몽은 설계에서도 특별함을 추구했다. 상업시설과 동탄호수공원 산책로 사이에 왕래가 가능하도록 워킹 엔터런스를 지하 1층에 만들 예정이다. 지하 1층에는 시행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복합몰도 예정하고 있어 준공 시부터 상가 활성화도 타 상업시설보다 빠를 것으로  기대된다.

지하에 들어서는 선큰 광장 및 지상1층의 중앙광장은 다양한 이벤트 진행뿐만 아니라 동탄호수공원과 연계한 다양한 축제 등을 열기 위한 용도로 활용될 계획이다. 동선 설계 또한 눈에 띈다. 라크몽 특유의 아레나형 몰 설계는 에스컬레이터 및 브릿지와 연계하여 방문하는 수요가 라크몽의 전 층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도록 특화 되어있다. 또한 대형테라스를 품은 특화점포 또한 계획되어 있어 호수 측의 개방감과 조망을 기대할 수 있다.

상업시설의 규모는 지하 3층부터 지상 5층까지며 연면적은 6만893㎡다. 입점은 2021년 12월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수현 기자 ()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