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화보]바나브 뮤즈 서지혜, 뷰티 화보 공개

이현석 | 2017-05-24 19:40:58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 대표 정용선)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브랜드 뮤즈 '서지혜'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지혜'는 화보를 통해 탄력 넘치는 여신피부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여름철 태양 아래서도 걱정 없이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바나브'의 베스트셀러인 UP5(유피파이브/228,000원)를 선정해 눈길을 끈다.

▲ ©

▲서지혜, 뷰티 화보컷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6월호, 리앤컴)


바나브 'UP5'는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 모드 등 총 5가지 모드로 피부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디바이스이며, 평소 실제 '서지혜'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 영양, 보습, 탄력 등 데일리 케어 시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서지혜는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탄력 없는 피부를 탱탱하게 만드는 비밀병기!'"라며 극찬했다.

또한, '서지혜'가 MC로 활약 중인 글로벌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8'에서 '무결점 피부 비결 아이템'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바나브 'COVER&CLEAN FIT'(커버앤클린핏/148,000원)도 함께 소개했다.

바나브 '커버앤클린핏'은 마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이 닿은 것 같은 무결점 피부 연출을 도와 민낯과 같은 자연스럽고 투명한 연예인 메이크업이 가능한 디바이스로 추천한 바 있으며, '듀얼 헤드 타입 메이크업 브러쉬'와 '클렌징 브러쉬'를 필요에 따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2-in-1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인 만큼 항상 옆에 두고 사용하는 본인의 일상 뷰티템으로 꼽았다.

이외에도 '서지혜'는 인터뷰를 통해 뷰티 팁뿐만 아니라 물을 많이 마시고 저염식을 섭취하는 등 일상 생활 속에서의 식단 관리 팁과 필라테스, 홈트레이닝 등 본인이 직접 즐기는 운동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서지혜'가 추천하는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바나브 온라인 쇼핑몰, 신세계백화점 강남・인천점, 스타필드 하남 슈퍼샵, 갤러리아 면세점 63,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