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 실시

김세헌 | 2017-07-14 09:50:50

[김세헌기자]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2회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는 학년별 1학기 교과 범위 전체에서 출제돼 학생 개개인의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는 시험이다.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응시할 수 있다. 응시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다.

초등 1학년~2학년은 국어, 수학, 통합 3과목에 응시할 수 있고 3학년~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의 4과목 시험이 준비돼 있다.

학생들은 과목당 40분동안 시험을 보고 주어진 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풀어야 한다. 온라인으로 답을 입력한 뒤 ‘채점하기’를 눌러야 응시가 완료된다.

푸르넷 공부방 회원, 푸르넷 학습지 구독회원, 푸르넷 아이스쿨 정회원은 별도의 신청과정 없이 무료로 응시 가능하다.

일반 초등학생은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 무료로 회원 가입한 후 응시료 1만원을 결제하면 시험을 볼 수 있다.

시험결과는 다음 달 18일 푸르넷 아이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결과에 따라 학년별 1등에게는 푸르넷 도서상품권을 증정한다.

푸르넷 사업 총괄 김광순 이사는 “전국 초등학생이 응시하는 이번 모의고사는 현재 내 학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시험”이라며 “총정리 전국 모의고사로 1학기 공부한 학습내용을 점검하고, 취약한 부분을 다시 복습하여 학습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

/ 금성출판사 제공

베타뉴스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