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1·2학년 세트 출시

김세헌 | 2017-07-21 08:23:07

[김세헌기자]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초등 베스트셀러 우공비 1, 2학년 세트를 첫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6년 2학기부터 ‘카카오프렌즈’와 제휴를 맺고 있는 초등 우공비는 최근 저학년 교재 판매율이 증가하는 등 관심을 모으면서 낱권으로만 출간됐던 1, 2학년 교재를 세트로 구성해 판매를 시작했다.

1, 2학년 세트 구매 시 과목별 단원평가와 받아쓰기를 특별 부록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세트 출간을 기념해 카카오프렌즈 공부달력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7 초등 우공비 2학기는 새교육과정 반영은 물론 '카카오프렌즈와 함께하는 공부여행' 컨셉으로 더욱 다양하게 학습 코너를 꾸몄다.

어피치, 무지 등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단원별 주요 개념을 미리보는 ‘공부여행표’, 공부 계획을 세우는 '공부계획표', 학습 후 개념을 확인하는 '개념 OX 퀴즈', '다른 그림 찾기' 등의 코너를 새롭게 수록했다.

초등 우공비는 개념을 더욱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중요한 개념을 만화, 삽화 등 시각자료로 설명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이 적용된 교재다. 단원평가, 확인문제, 서술형 문제 등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가 수록돼 배운 내용을 점검할 수 있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더욱 풍성해진 학습 콘텐츠로 새 학기 준비를 알차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베타뉴스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