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신라호텔, 여름휴가 기간 '키즈 플레이 라운지' 선봬

박지수 | 2017-07-25 11:27:08

특급호텔에서 배우는 천연 재료를 활용한 압화와 신나는 키즈 체험공간 운영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서울신라호텔에서 여름 휴가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15일까지 어린이 체험놀이 시설을 선보인다.

25일 호텔신라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고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서울신라호텔에 마련했다고 밝혔다.

천연 재료를 활용한 프레스 플라워(압화)와 실크 스크린을 활용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열리며, 기간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플레이 라운지. ⓒ호텔신라

키즈 플레이 라운지는 정글 콘셉트로 꾸며졌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볼들로 가득찬 대형 볼풀장과 아이들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간단한 쿠키 및 음료 등을 준다. 오후 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되며, 투숙 기간 중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도심 속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에피소드(Family Episode)' 패키지도 내놓았다.

이번 패키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도 포함하고 있다.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자유롭게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어, 남산의 정경을 바라보며 낮과 밤의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야외 바캉스의 성수기인 여름철에는 밤 12시까지 운영, 아침부터 밤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를 선보인다. 자정까지 연장 운영하는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문라이트 스위밍은 서머 패키지만의 묘미다. 한낮의 열기가 가신 밤, 은은하게 쏟아지는 달빛 아래 남산과 N 서울타워가 만드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풍성한 다이닝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어번 아일랜드의 풀 사이드에서는 '서머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 등을 선물한다. 서머 플레이트는 로스트 치킨, 소시지, 구운 야채와 볶음밥, 해산물 수프 및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스페인 맥주인 이네딧 담과 함께 즐기면 더욱 좋다.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다음달 15일까지 선보이며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키즈 플레이 라운지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서머 플레이트(1개) ▲이네딧 담 생맥주(2잔) 및 주스(1잔)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신라 베어 & 신라 에코백 세트(1개)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으로 구성됐다.

베타뉴스 박지수 기자 (pj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