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주 타운하우스 ‘헤이리힐스’ 샘플하우스 개관

전소영 | 2017-09-04 17:11:39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일대에 들어서는 파주 타운하우스 ‘헤이리힐스’가 지난 8월 29일 2가지 타입의 샘플하우스가 정식 오픈해 실수요자들을 비롯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도심에 가까우면서도 쾌적한 자연환경과 여유로운 일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수도권 전원주택 및 타운하우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개념 수익형 타운하우스 구조가 눈길을 끈다.

파주 타운하우스 ‘헤이리힐스’는 수익형 구조의 타운하우스로 1층이 상가 및 원룸으로 구성돼있어 주거형 원룸, 개인 사무실, 공방, 창고 등 다양한 수요층을 통해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희소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또한 대도시의 답답한 환경을 벗어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면서도 도심 속 아파트의 편리한 생활을 유지하고 서울로의 출퇴근, 문화시설 등 뛰어난 서울접근성과 수도권 교통망을 자랑한다.

특히 ‘헤이리힐스’는 단지에서 2분 거리인 자유로, 제2자유로를 통해 20분이면 서울진입이 가능하며, 김포공항, 인천공항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서울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파주 제2통일로 개통 시 상암동까지 20분대, 여의도까지 40분대면 이동이 가능해 서울로의 출퇴근이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더불어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제 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따라 GTX 파주 연장과 지하철 3호선 일산-파주 연장사업이 확정된 만큼, 수도권 대중교통 인프라도 뛰어나 서울 접근성이 더욱 기대되는 지역이다.

입주민을 배려한 ‘헤이리힐스’만의 특화설계도 특장점으로 꼽힌다. 주방 수납공간을 늘려주는 키큰장 수납 악세서리와 아일랜드 서랍장, 편안하게 신발을 갈아 신을 수 있는 벤치형 현관, 워킹케어 선반 등 내부 주방 가구뿐만 아니라 현관에서 욕실까지 모든 마감 인테리어를 한샘특판사업부에서 설계부터 시공까지 모두 진행한다.

분양 관계자는 “헤이리힐스 1차 분양은 총 18세대 6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2차 분양 18세대도 계획 중에 있다”며 “특히 모든 세대가 상가 또는 원룸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한편, 파주 타운하우스 ‘헤이리힐스’의 분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입주는 2017년 11월 예정이다.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