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대전가구 할인매장 마초가구, ‘에코 원앤원 페스티벌’ 진행

김순덕 | 2017-10-13 11:24:50

청주 대전가구 할인매장 마초가구는 지난 5월 론칭한 샤무드쇼파 자체브랜드 ‘다스앤데스’ 의 고객성원에 보답하기위해 ‘에코 원앤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초가구에 따르면, 오는 10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에코 원앤원 페스티벌’을 통해 요즘 인기 있는 가구인 샤무드쇼파와 우드슬랩을 한 개 가격으로 구입가능하다.

마초가구에서는 이번 행사로 판매하는 샤무드쇼파를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최고급 우드슬랩테이블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 마초가구는 지난 5월 론칭한 샤무드쇼파 자체브랜드 ‘다스앤데스’ 의 고객성원에 보답하기위해 ‘에코 원앤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마초가구

‘에코 원앤원 페스티벌’ 행사에 추가 지급되는 우드슬랩은 1600mm사이즈의 천연원목 우드슬랩 테이블로 구입가격에 상관없이 샤무드쇼파를 구입한 고객에게 일괄 지급된다. 단, 타 제품으로의 대체나 할인으로 대신 적용 받을 수는 없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에코 원앤원 페스티벌은 당초 10월말까지 준비된 이벤트인데 추석연휴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벌써 준비된 물량의 절반이상이 소진된 상태로 고객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부득이하게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가능성도 있다.” 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 지급되는 우드슬랩 테이블은 최고급 천연원목으로 만들어진 최고급 우드슬랩테이블로 고급스러움과 유니크함으로 최근 알려지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친환경 프리미엄 소파로 알려져 있는 샤무드소파와 우드슬랩 식탁을 한꺼번에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라고 당부했다.

한편, 본 행사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좀더 자세한 사항은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