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S수퍼, Postbox 택배 서비스 론칭 이벤트 시행

전소영 | 2017-10-16 14:26:44

일상생활과 밀접한 택배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GS25에 이어 GS수퍼에서도 ‘포스트 박스 택배’ 서비스가 도입된 것. 이에 따라 소비자는 택배 기사를 기다릴 필요 없이 집 근처 GS수퍼에서 장을 보며 택배도 보내는 편리함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올해 당일 택배, GS SHOP과 연계한 픽업 서비스, SF express와의 제휴를 통한 국제 택배 등 신규 서비스를 런칭하며 편의점 택배 시장을 장악한 CVSnet㈜이 GS수퍼 택배 서비스 진출에서도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이 높다.

GS수퍼에서 포스트박스 택배 서비스 이용 방법은 GS25에서와 동일하다. 규격에 맞게 포장된 물건을 포스트박스 기기에 올리고 보내는 사람과 보내는 사람의 정보만 입력한다. 이후 기기에서 나온 운송장을 택배 상자에 붙여 계산하면 된다.

CVSnet㈜은 GS수퍼마켓 Postbox 택배 런칭을 기념하며 대대적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우선,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GS수퍼에서 택배 서비스를 사용한 고객 중 총 3,400명(5만원권 120명, 5천원권 3280명)을 추첨해 즉시 사용 가능한 GS수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포스트박스 회원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비회원인 경우 포스트박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아울러 매달 큰 경품이 걸려 있는 이벤트도 ‘플레이 포스트박스’라는 이름으로 추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매달 1일부터 말일까지이며, 오픈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10월 상품은 12형 애플 맥북(5명), 캐논 DSLR 200D(10명),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 (400명) 이다.

GS수퍼 택배 런칭 이벤트 및 서비스 이용 방법 등은 포스트박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다.

▲ GS수퍼, Postbox 택배 서비스 론칭 이벤트 시행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