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주 타운하우스 ‘헤이리힐스’ 분양

전소영 | 2017-09-25 12:34:21

최근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효리네 민박’을 통해 여유로운 일상 속에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힐링&웰빙 주거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의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의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수도권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를 고려하는 이들 중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조건이 서울접근성이다. 대도시의 답답한 환경을 벗어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면서도 도심 속 아파트의 편리한 생활을 유지하고 출퇴근, 문화시설 등을 고려한다면 서울이나 수도권 교통망이 중요하다.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458-1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파주 타운하우스 ‘헤이리힐스’는 지난 8월 29일 2가지 타입의 샘플하우스를 정식오픈하면서 1차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대도시의 답답한 환경을 벗어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면서도 도심 속 아파트의 편리한 생활을 유지하고 서울로의 출퇴근, 문화시설 등 뛰어난 서울접근성과 수도권 교통망을 자랑한다.

단지에서 2분 거리인 자유로, 제2자유로를 통해 20분이면 서울진입이 가능하며, 김포공항, 인천공항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서울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파주 제2통일로 개통 시 상암동까지 20분대, 여의도까지 4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제 3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따라 GTX 파주 연장과 지하철 3호선 일산-파주 연장사업이 확정된 만큼, 수도권 대중교통 인프라도 뛰어나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헤이리힐스’는 수익형 구조의 타운하우스로, 1층이 상가 및 원룸으로 구성돼있어 주거형 원룸, 개인 사무실, 공방, 창고 등 다양한 수요층을 통해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직접 주거하면서도 동시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신개념 수익형 타운하우스의 희소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헤이리힐스는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도심 속 아파트의 편리함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서울접근성 등을 바탕으로 수익창출이 가능한 수익형 타운하우스라는 희소가치까지 높게 평가돼 문의는 물론, 샘플하우스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파주 전원주택 ‘헤이리힐스’의 자세한 분양 관련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및 대표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입주는 2017년 12월 예정이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