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고대여점 블럭팡, 목포하당 82호점 오픈

전소영 | 2017-09-26 10:09:41

국내 최초 무제한 세계블럭 대여점 블럭팡(대표 남정남)이 29일 목포하당점을 오픈한다.

레고대여 및 블럭, 장난감 전문점은 저성장 시대의 새로운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업종 중 하나로, 이곳에서는 일정시간당 비용을 지출하면 매장 내 레고 및 장난감을 무제한 대여할 수 있다.

특히 레고와 같은 블럭은 아이들에게 재미를 줄뿐만 아니라 성취감과 자신감, 창의력까지 증진시켜주는 놀이감으로 부모들의 선호도가 높은 장난감으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세계블럭 대여점으로 시작한 전문점 블럭팡이 지난해 3월 본점 오픈 이후 29일 오픈하는 목포하당점까지 총 82호점을 오픈하며 국내 최고 블럭대여점으로 자리잡았다.

블럭팡에서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레고나 보드게임을 횟수에 상관없이 월정액으로 무제한 대여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시간 당 4천 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매장마다 매월 레고 신제품이 입고돼 지속적으로 새로운 레고제품을 대여할 수 있다.

이에 최근 블럭팡처럼 장난감대여점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남정남 대표는 설명했다.

남 대표는 "블럭방은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 혼자서도 운영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이라며 “시간대도 오전 11시~7시까지여서 직장인처럼 생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82호점 오픈까지 고객여러분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 같다. 앞으로도 더 좋은 레고대여점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럭팡은 2017 소비자가 봅은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초록우산, 굿네이버스를 통해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펼치고 있다.

블럭팡 창업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블럭팡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는 매장 운영에 관한 경영지원 프로세서, 창업지용 및 관리까지 전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한 상태다.

블럭방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창업주라면 매주 수요일 블럭팡 본사에서 개최하는 창업설명회를 참석해보는 것도 좋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