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토샵 "밤마다 긁어대는 유아아토피, 피부건조 가려움을 해결해야"

전소영 | 2017-10-10 10:55:51

유아아토피를 겪고 있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은 늘 걱정이 많다. 더욱이 요즘처럼 건조한 가을 환절기에는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이 심해져 아이를 케어 하는 것이 더 힘들어진다.

유아아토피는 가려움을 동반하는 만성적인 습진성 피부 염증이다. 이로 인한 일상생활의 불편함은 다양하지만, 특히 피부가려움증은 극심한 고통을 유발한다. 밤이 되면 얼굴과 온 몸에 가려움증이 생겨 가족 전체가 밤잠을 설치는 경우도 많다.

또 피부건조 가려움증을 못 참고 긁게 되면 상처가 생겨 염증이 더 악화되기도 하고, 흉터가 남는 경우도 많아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토피에 좋은 피부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단, 유아아토피에 사용하는 보습제는 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것을 선택해야 한다. 또 충분한 보습력을 유지하되, 너무 무거운 것은 아이가 답답해할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조건에 부합되는 소아아토피보습제로 아토샵 보습제를 사용하면 좋다. 아토샵보습제는 식물성분을 함유해 순하고 안전한 보습제로, 악건성피부를 위한 강력보습 효과를 보여준다. 화학첨가물은 완전배제해 유소아부터 모든 연령대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피부 보습, 진정효과가 있는 10여 가지 천연원료들이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아토피스킨로션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식물성 오일을 스크리닝 후 사용해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이 밖에 윈윈로션이나 쿨링로션이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피부 열감을 내려주어 건조 가려움증을 해결해주는 데 좋은 도움이 된다.

한편, 현재 아토샵은 윈윈로션 500ml 대용량 제품을 25%할인가인 51,750원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온가족 전신 고보습 로션이 세라케어 리치로션을 더불어 증정한다. 관련 상세 내용은 아토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