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면세점, 가을 여행객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박지수 | 2017-10-12 14:44:13

13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폴 인 롯데듀티프리'(Fall in LOTTE DUTY FREE) 이벤트
최고급 리조트 제주 롯데아트빌라스 2박 3일 숙박권· 월드타워점 개점 3돌 기념 시그니엘서울 숙박권 등 풍성한 추첨 행사

[베타뉴스 박지수 기자] 롯데면세점은 가을 여행객을 겨냥해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폴 인 롯데듀티프리'(Fall in LOTTE DUTY FREE) 이벤트를 펼친다.

12일 롯데면세점은 "제주 최고급 리조트 롯데아트빌라스에서 즐기는 VVIP 휴가의 기회와 함께, 다이아몬드 목걸이 및 명품 가방 경품, 최대 24만원의 선불카드 증정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가을 여행객을 겨냥해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폴 인 롯데듀티프리'(Fall in LOTTE DUTY FREE)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그리고 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롯데아트빌라스 2박 3일 숙박권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응모를 통해 당첨된 4명의 고객은 세계 최고의 건축가 켄고 쿠마와 젊은 건축 집단 디에이 그룹이 설계한 최고급 리조트 롯데아트빌라스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서는 개점 3돌을 기념해 경품 페스티벌을 연다. 월드타워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의 '구름 위의 휴식' 시그니엘서울 숙박권을, 30명에게는 세계 3위, 500m 높이의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증정하는 등 총 333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축제를 펼친다.

롯데면세점은 서울 시내점 및 공항점 내국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를 연다.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그리고 코엑스점에서 2천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구매금액, 결제수단 및 사용 항공사에 따라 최대 2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김포공항점과 인천공항점에서도 구매금액과 결제수단에 따라 각각 최대 24만원, 14만원의 선불카드를 준다.

뿐만 아니라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그리고 코엑스점에서 시계 및 보석 상품을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는 브랜드 및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즉시 할인을 제공하여 보다 알차고 실속 있는 쇼핑을 지원한다.

롯데면세점은 결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웨딩 고객들의 행복한 시작을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그리고 부산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웨딩 예정 고객 중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 또는 커플 시계를 선물한다.

또한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을 찾는 내국인 웨딩 예정 고객은 최대 15% 할인 가능한 GOLD VIP 카드 발급 혜택과 더불어 추가 선불카드 증정 프로모션까지 누릴 수 있다.

롯데면세점 인터넷점에서도 이달 말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2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앱 수신 동의를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을 선물하며, 31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가을 여행 추천 댓글을 작성하고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명품 브랜드의 지갑을 준다.

베타뉴스 박지수 기자 (pj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